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

중국 운동화 브랜드 特步(XTEP) 후기

반응형

중국에는 여러 가지 스포츠 브랜드들이 있는데 그중에 최근에 저렴하고 품질과 디자인도 꽤 괜찮은 운동화를 구매하게 되어 소개해보려 한다.

바로 特步(XTEP) 한국어로는 '특보'라는 브랜드


특보러는 브랜드에 대해 찾아보니 중국의 리닝, 안타, 361°과 더불어 4대 스포츠 브랜드라고 한다.

런닝화, 트레킹화, 농구화, 일반 캐주얼화 등등 제품이 다양하고 스포츠 의류, 스포츠 전문 소품들도 판매한다.



신발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보다 디자인인데 특히 지저분한 장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단정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
단정하고 깔끔한, 그리고 신었을 때에 편한 신발을 골랐는데 쉽지 않았다. 주황색 끈 어쩔...ㅠ

물론 중국에도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모두에게 유명한 예쁜 메이커들도 많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운지라ㅠ
중국의 다른 361°, 리닝 같은 매장도 다 다녀보았지만 가격과 디자인을 딱 만족시켜주는 매장이 없었다.

포기하고 돌아오는데 특보라는 매장에서 빅세일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ㅎㅎ
달려가 겨우겨우 2켤레 건졌다... 두켤레에 198위안... 물론 100% 만족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잘 구매한듯하다. 하루종일 걸어다녀보았는데 신발이 꽤 괜찮다는 느낌이다. 싼맛에 샀는데 하루 신고 다 떨어지면 어쩌나 걱정하지 않다도 될 듯.. ㅎㅎ
중국 브랜드 신발은 처음인데 特步(XTEP)을 통해 좋은 인상을 받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