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

쿤밍여행/ 쿤밍 동물원 원통사 근처 숙소 G Joyfol Up Hotel 후기

반응형

쿤밍 가볼만한 곳 취호공원 근처 숙소가 괜찮긴 했는데 조금 시끄럽기도 하고 좁기도 해서 다른 곳으로 옮겼다.

쿤밍여행/쿤밍 취호공원 근처 숙소 KUN MING UPLAND INTERNATIONAL YOUTH  HOSTEL 후기

KUN MING UPLAND INTERNATIONAL YOUTH HOSTEL은 트립닷컴에서 취호공원을 위치로 설정해서 숙소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곳이다. 중국어로는 i野·倾城国际青年旅舍(昆明翠湖南屏步行街店)이라고 되어

mj9541.tistory.com



멀지 않은 곳에 있는 G Joyfol Up Hotel.

중국어로는 龚禧里·UP酒店(昆明圆通山动物园翠湖店)

취호공원은 조금 멀어졌지만 방 컨디션은 훨씬 좋았다.

가격도 꽤 저렴 ㅎㅎ

근처에 조금만 걸어가면 지하철역도 있고, 돌아다니기도 괜츈했다.

그런데 이곳은 특이한게 트립닷컴에서 먼저 보증금 형식으로 결제하고 현장에서 비용을 지불한 뒤 퇴실할 때 보증금이 자동으로 환불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었다.

이곳을 가고 싶다면 현금이나 중국내 결제 수단을 잘 준비해야 할 것 같다.



이번에도 퇴실할 때 방 사진을 찍었다.

가격에 비해 방도 넓고 침구도 좋았다.

다만... 금연방으로 요청했는데 방에 담배 냄새가 쩔었....... 아주 고급 호텔이 아니라면 기대를 안하는게 나을 듯 ㅠ



티비도 있었는데 한번도 안봐서 되는 줄은 모르겠다.

옷걸이도 있고, 나름 소파도 있었다.



중국은 특이한게 특히 남방쪽은 세면대가 밖에 나와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첨엔 조금 불편했지만 나중엔 적응이 되긴 했다.

당연한 거긴 하지만 매일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것들인 물이나 일회용품, 수건 등을 빠짐없이 잘 챙겨주어서 좋았다.



화장실도 넓다.

샴푸랑 바디워시도 다 있고, 특별히 불편한 건 없었다.



건물 안에 숙소 자체 조식 식당이 있다.

트립닷컴 회원 특전으로 조식이 무료로 제공됨 ㅋ

미시엔, 죽, 볶음밥, 반찬, 찐빵, 시리얼 등 여러가지 종류의 조식이 준비되어 있었다.

간단하면서도 다 먹을만한 것들이라 충분히 아침을 즐길 수 있었다.



간단하게 챙겨본 나의 조식.

과일까지 야무지게 챙겨먹었다 ㅋ

바로 근처에 원통사, 원통사 공원, 쿤밍 동물원 등 관광지가 있고 지하철역도 있어 위치도 나쁘지 않았고, 방이 널널해서 좋았던 곳.

쿤밍여행/ 쿤밍 가볼만한 곳 - 쿤밍동물원(昆明动物园)

쿤밍에는 동물원이 두 군데 있다. 한곳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비교적 접근성이 좋은 쿤밍동물원이고 다른 한곳은 규모가 크고 시가지에서 거리가 있는 윈난성동물원이다. 이젠 나이가 나이인지

mj9541.tistory.com



가성비 좋은 숙소로 딱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