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남해여행/ 남해 가볼만한곳-남해보물섬전망대(feat. 스카이워크 가격)

반응형

남해 독일마을 쿤스트라운지에서 여유를 즐긴 뒤 우리가 향한 곳은 남해보물섬전망대이다.

남해여행/ 남해 가볼만한곳-비오는날 독일마을 쿤스트라운지

하동 맛집 무량원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우리는 남해로 출발했다. 하동여행/ 하동맛집-깔끔한 한정식 청국장 맛집 무량원식당 매암제다원에서 차 한잔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후 맛난 점심을

mj9541.tistory.com



사실 이곳은 가려고 계획한 곳은 아니었음.

여행 내내 비가 와서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실망스러운 심정으로 다음 목적지를 가고 있는데 갑자기 파란 하늘이 보이는 것!

파란 하늘에 비치는 바다가 넘 보고 싶어 잠깐 멈추어 선 곳이 바로 이 전망대였다.

우연히 얻어 걸렸는데 기분전환에 최고였당 ㅎㅎ



이게 얼마만에 본 파란 하늘인것인가!ㅎㅎㅎ

비록 구름이 일부분만 걷힌 모습이었으나 이게 어디여... 덕분에 우울했던 마음이 모두 씻겨 내려가는 느낌이었다.

근데 저 위를 보면 사람들이 끈에 매달려 건물 위를 걸어가고 있는 아찔한 광경이 연출되고 있었다.

알고보니 이 곳은 스카이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었음.

나는 보기만해도 완전 후덜덜했다ㅠ



혹시 궁금한 분들을 위해 스카이워크 가격도 찍어보았다.

근데 나는 돈을 주고 하라고 해도 못할 거 같다ㅠ

물론 그런 일은 없을테지만 ^^;;

건물 2층에 가면 스카이워크를 즐길 수 있고 1층에선 남해 특산물 구매 가능.



전망대에서 내려다 보는 바다 풍경이 멋지다.

이곳에서 뭉쳐야 찬다 프로그램도 촬영했었다는데 계단이 길어서 훈련하기 좋은 곳 같긴 했다.

이곳을 내려갔다 올라오는데 걸리는 시간으로 체력을 시험할 수도 있다고...

허허허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조금은 내려가보는 걸로.

먹구름 사이로 펼쳐진 파란 하늘이 너무 소중했음~



내려가도 내려가도 계단이 계속 있네...

다시 올라갈 생각만 해도 힘들어서 알아서 잘 딱 센스있게 끊어줬다ㅎ

날도 덥고 습하고ㅠㅠ

요즘 같은 때엔 내려갈만 할 듯?

암튼 우연히 들리게 된 남해보물섬전망대 덕분에 기분 전환 제대로 함.

스카이워크를 경험하고 싶다면 일부러 찾아가도 괜찮고 그냥 가는 길에 보인다면 한번 들려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좋은 구경했으니 이제 저녁 먹으러 남해 일식 맛집 일식면예찬으로 출발~

남해여행/남해맛집-남해 일식 맛집 일식면예찬 솔직후기

남해보물섬전망대에서 안구정화를 하고 좀 이르긴 했지만 배가 고파서 바로 저녁을 먹으러 갔다. 남해여행/ 남해 가볼만한곳-남해보물섬전망대(feat. 스카이워크 가격) 남해 독일마을 쿤스트라

mj954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