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제주여행/ 제주맛집-함덕해수욕장 현지인 추천 물회맛집 싱싱촘맛집

반응형

제주여행을 왔으니 물회는 먹고 가야할텐데 마침 현지인 동생이 물회 맛집을 추천해주었다.

그런데 우리가 간 날이 태풍 영향권에 든 날이라 방문한 첫날부터 허탕침.

나중에 날씨가 좀 좋아진 거 같아서 또 갔더니 문이 닫혀 있는 거임.

이쯤되면 그냥 다른 집을 갈만도 하지만 괜히 오기가 생겨서 마지막으로 한번 더 가기로 했고 결국 그 날을 문을 열어서 맛을 볼 수 있었다 ㅎㅎ



우리가 찾은 그 곳은 바로 함덕해수욕장 거의 끄트머리에 위치한 싱싱촘물회라는 곳이다.

싱싱촘물회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30-1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주문마감 8시까지/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03-05시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잘 정돈된 모습이다.



이건 메뉴판.

간단한 메뉴가 마음에 든다.

주변엔 대부분 회 한상 차림을 위주로 파는 식당들이 많아서 부담스러웠는데 여긴 둘이서 단촐하게 먹기에 딱 좋은 듯.



원산지는 다 국내산.

배낚시 손님용 메뉴판도 따로 있었다.



기본 반찬으로 콩나물 무침, 미역초무침, 배추김치, 양파장아찌가 나왔다.

맛은 대체로 깔끔하고 맛있었음.



우리가 주문한 성게미역국과 한치물회가 나왔다.

사이다는 여기 두번이나 왔는데 문닫아서 허탕쳤다고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서비스로 주셨음 ㅎㅎ



성게미역국은 사실 처음 먹어봤다.

해산물이랑 친한 편이 아니라서 요즘엔 하나 둘씩 도전해보고 있는데 성게가 이렇게 맛있는 줄 첨 알았음.

밤이라 좀 추웠었는데 뜨끈하고 구수한 성게 미역국 한그릇에 몸이 싹 풀렸다 ㅎㅎ



이건 한치물회.

한치가 제철이 아니라 냉동한치로 밖에 안된다고 해서 그냥 냉동으로 달라고 했다.

대신 가격은 더 저렴해짐.

한치가 냉동이라 식감이 좀 아쉽긴 했지만 물회도 꽤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새콤달콤 맛의 조화가 딱 좋았음.

다음엔 한치가 제철일 때 도전해봐야겠다.

현지인 동생이 하는 말이 생물이랑 냉동은 천지차이라고 ㅠ

암튼 조용히 단촐하게 저녁 식사 즐기기에 좋았던 싱싱촘맛집.

담에도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