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

운남 따리여행/ 따리대학교 근처 예쁜 카페 추천-얼하이 호수 전경이 보이는 SUNGEE CAFE 跳房子咖啡馆

반응형

아침에 간단히 커피랑 빵을 마시러 따리대학교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았다.

마침 따리 얼하이 호수 전경 뷰로 유명한 카페를 소개받아 그곳으로 향했다.



3층짜리 건물인 SUNGEE CAFE 跳房子咖啡馆

오픈 시간은 9시.



카페 내부 모습.

먼저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와 창밖의 풍경을 사진으로 남겨 보았다.



비가 오던 아침이라 안타깝게도 창밖의 풍경은 구름이 잔뜩 끼어 있는 모습이다.



비가 내려 바닥이 젖어 있다.

비내리는 따리도 좋았다 ㅎㅎ



옥상으로 올라가봄.

실내와 테라스가 식물들로 채워져 푸릇푸릇 생기가 느껴졌다.



운남성은 어딜가든 꽃들이 가득하다.



여긴 테라스.



大众点评으로 주문하면 커피랑 빵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침 시간엔 세일을 더 많이 하는 듯 ㅎㅎ

핵이득~



창밖의 풍경이 너무나 아름답다.

아무 생각없이 멍 때리기 좋은 곳.



점점 날이 개는 중...

카페 옥상에서 바라보는 얼하이 호수 전경.

그러나 내 카메라는 눈으로 느끼는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담아내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다.

실제로 보면 훨씬 더 멋지다!



그리고 얼하이 호수의 반대편엔 이미 하늘이 개고 놀랍도록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졌다.

비가 와도 운치 있고, 비가 안오면 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SUNGEE CAFE 跳房子咖啡馆

완전 추천👍

따리대학교 근처 숙소에 머문다면 꼭 한번 가보길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