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

쿤밍여행/쿤밍 취호공원 근처 숙소 KUN MING UPLAND INTERNATIONAL YOUTH HOSTEL 후기

반응형

KUN MING UPLAND INTERNATIONAL YOUTH  HOSTEL은 트립닷컴에서 취호공원을 위치로 설정해서 숙소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곳이다.

중국어로는 i野·倾城国际青年旅舍(昆明翠湖南屏步行街店)이라고 되어 있음.

사진상으로 봤을 때 엄청 젊은이 느낌의 숙소였고, 평가도 나쁘지 않았을 뿐더러 위치도 취호공원에서 가까워서 여기로 선택했다.

가격은 할인 받아서 삼만원 초반대였던걸로 기억한다.



이곳이 숙소 입구 ㅎㅎ



우리가 묵은 방은 엄청 작았다.

캐리어 두개 펼치니 발 디딜 곳이 없었음...

물론 더 큰 방도 있었겠지만 이렇게 작은 줄 알았음 좀 더 큰 걸로 예약했음 좋았을 걸 싶었다.

그리고 커텐을 너무 약하게 고정해놔서 닫다가 커텐이 떨어져 버렸다ㅠ

나갈 때 카운터에 이야기했는데 그냥 나가도 된다고 해서 다행 ㅋ

그리고 방이 너무 다닥다닥 붙어 있기도 하고 방음이 진짜 안돼서 시끄러웠다ㅠ

나머지는 그럭저럭 지낼만 했음.



2층에는 식당이 있는데 체크인할 때 쿠폰을 줘서 한번 먹어봄.

맛은 그럭저럭 ㅋㅋ

저녁에는 사람들이 이곳에 모여 당구도 치고 연주하고 노래도 하는 것 같았다.




식당에서 숙소로 통하는 길엔 휴식 공간이 있다.

여기서 커피도 마시고 과일도 사와서 먹었는데 분위기가 괜찮았다.

근데 시공간을 가리지 않는 담배 냄새 때문에 먹다가 급히 숙소로 돌아가기 일쑤...

담배 냄시... 진짜 타오옌!!

취호공원이 가까워서 여기서 묵는 동안 매일 갔던 것 같다.

지하철역도 가깝고 쿤밍 시내인 난핑지에, 쿤밍라오지에 (곤명노가)도 한정거장 거리라서 교통이 편리하다는 게 이 숙소의 가장 큰 장점이었다.

암튼 위치만 보고 가는 거면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