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야식 메뉴 추천 60계치킨 간지윙봉세트 후기/요기요 할인

반응형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야식 메뉴 중에 하나가 바로 치킨이죠 ㅎㅎ
치킨은 남녀노소 관계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야식인 것 같아요.
여러분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메이커는 어디인가요? 전 사실 치킨은 다 맛있어서 특별히 선호하는 브랜드는 없는데요. 요즘 티비에서 자주 광고하는 60계치킨이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이영자씨가 광고하는 60계치킨 드셔보셨나요?  티비에서 60계치킨 광고가 나올 때마다 이영자씨가 너무 얄밉우면서도 맛있게 드셔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봤네요

기왕이면 좀더 싸게 먹을 수 있다면 더 좋겠죠? 이번에 60계치킨을 주문하기 위해 할인 혜택을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요기요에서 10월 한달간 첫 터치주문회원에게 5,0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기요 앱을 이용해서 싸게 60계치킨을 즐길 수 있었네요.

할인 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아래의 화면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에 결제 화면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됩니다.

60계치킨의 간지윙봉세트가 맛있다고 들어서 간지윙봉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간지윙봉의 간지는 간장과 누룽지를 뜻한다고 해요. 간장의 달콤 짭잘한 맛과 누룽지위 바삭함이 특징인 것 같아요.
간지윙봉세트는 치킨 25조각에 가격이 18,900원입니다. 여기에 배달요금 1,000원이 붙어서 총 19,900원이네요. 하지만 요기요에서 받은 5,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하니 14,900원만 결제하면 되었어요.

4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60계치킨이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맛이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60계치킨은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조리한다고 하죠? 닭이 아무리 신선해도 깨끗한 기름에 튀기지 않으면 약간 군내? 같은 맛이 나면서 끝맛이 좀 깔끔하진 않잖아요. 소화도 잘 안되고... 하지만 60계치킨은 깨끗한 기름으로만 치킨을 만든다고 하니 맛도 당연히 좋겠네요 .

간지윙봉세트의 구성입니다.
윙봉25조각 + 콜라 + 치킨무 + 마요네즈 + 나무젓가락 2개입니다. 종이컵은 아니에요 ㅎㅎ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을 후다닥 찍었더니 초점이 안맞았어요 ㅎㅎ  
양념이 입혀져 있어서 색깔로는 깨끗한 기름으로 튀겼는지 구분하기 힘드네요. 치킨윙봉에 웨지감자도 섞여 있습니다. 치즈 가루인지 하얀 가루도 뿌려져 있네요.  맛을 보니 이름에 걸맞게 달콤짭잘한 간장 맛이 누룽치처럼 바삭바삭한 식감과 잘 어울리네요.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랑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이 있어요. 
닭도 엄청 신선해요. 보통은 뼈쪽에서 닭 비린내가 나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깔끔하게 발골하면서까지 치킨을 먹는 편은 아닌데 이건 냄새가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기름도 정말 깨끗한 것 같아요. 먹고 나서도 속이 불편하지 않아요. 정말 대박이었음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사먹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