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 찹쌀치즈볼 후기/ 요기요 할인

반응형

야식으로 굽네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굽네치킨은 먹을 때마다 실패한 기억이 없기에 큰 기대를 안고 이번엔 고추바사삭 치킨을 주문했어요.

 

 

 

 

마침 요기요에서 월, 화요일엔 비씨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고추바사삭 치킨 단품이 16,000원이라 2만원을 채우려고 고추바사삭과 찹쌀치즈볼 세트로 주문했어요.

 

 

 

 

고추바사삭 + 찹쌀치즈볼 세트가 2만원, 배달요금 2천원이 추가되어서 총 22,000원인데 비씨카드 결제로 3천원 할인받아서 19,000원만 결제했네요~

제가 주문한 굽네치킨 매장이 배송메시지에 리뷰를 쓴다고 글을 남기면 서비스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전 달콤크림볼을 달라고 글을 남겼답니다. 완전 기대기대~~!!

존쿡델리미트 치킨 가라아게 (냉동), 500g, 1개하림 에어프라이어 순살치킨 (냉동), 480g, 2개

 

 

 

주문하고 50분쯤 지났을 때 배달이 왔어요. 치킨 상자와 사이드 메뉴가 담긴 봉투 2개, 그리고 콜라 한캔이 왔습니다. 사이드 메뉴가 두가지나 있어서 그런지 꽤 푸짐해보이네요~

 

 

 

성훈씨가 광고하는 거 보고 엄청 먹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먹게 되었네요. 비주얼부터 엄청 바삭해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튀김 옷이 두꺼운 것 보다는 오븐에 구운 겉바속촉한 치킨을 좋아해서 그런지 굽네치킨은 먹을 때마다 항상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고추바사삭 치킨도 정말 기대했던 제품 중에 하나였습니다. 먹어보니 진짜로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고추 맛이 첨가되어서 조금 매콤한 것이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것 같았어요. 껍질은 바삭하고 속살은 촉촉... 완전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 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는데요. 이 소스들을 곁들여 먹으니 맛있음이 배가 되더라구요. 두 소스 모두 마요네즈를 베이스로 한 소스로 마블링은 스리라차 칠리 소스와 레몬농축액 등이 들어가서 새콤달콤한 편이고, 고블링 소스는 매콤한 할라피뇨가 더해져서 매콤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졌어요. 두 가지 소스 모두 고추바사삭 치킨이랑 정말 잘 어울려서 뭐가 더 맛있다고 말하기가 어렵네요.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고블링 소스의 매력에 더 강하게 끌리실 것 같습니다. 소스 양도 넉넉해서 좀 남더라구요.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이건 찹쌀치즈볼입니다. 5개 구성으로 사이드 메뉴로 시키면 5천원인데 세트로 시키니까 천원 할인해주네요. 따뜻하게 데워져 와서 따뜻할 때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쫀득한 빵 속에 달콤한 치즈가 듬뿍... 식은 것도 맛있었지만 더 맛있게 드시려면 식기 전에 드세요~ 고추바사삭 치킨이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단짠단짠 조합!! 말안해도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겠죠?^^

 

 

 

이건 리뷰이벤트 참여로 받은 달콤크림볼이에요. 서비스라 4개밖에 안주나봐요. 그래도 서비스니까 매우 만족~ 다들 먹어보더니 찹쌀치즈볼보다 이게 더 맛있다네요. 사실 전 차이를 잘 모르겠더라는... 암튼 맛있었어요!!

 

이번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 찹쌀치즈볼 세트 주문은 대성공이었습니다. 두꺼운 튀김옷은 느끼해서 싫으신 분들, 소스에 찍어 먹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만족하실 것 같네요. 치킨도 맛있고 요기로로 할인도 받고 리뷰 이벤트로 서비스도 받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리뷰였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