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광주 곤지암 맛집/ 금초밥

반응형

오랜만에 초밥이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 곤지암에 위치한 금초밥.

곤지암 도자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다.

점심시간이 좀 많이 지난 시간이었지만 매장 안은 거의 만석이었다.

포장 손님도 끊이지 않았고 자리가 비워지기가 무섭게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

맛집 분위기가 물씬 풍겼음.

맛없으면 포스팅 안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포스팅 하는 걸로 ㅎㅎ



곤지암 금초밥

주소: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691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토요일 11:00~22:00
일요일 11:00~15:00
매일 15:00~16:30 브레이크 타임


식탁에 이미 세팅되어 있는 찬통에서 반찬을 그릇에 덜어 먹으면 됨.

락교 좋아하는데...

종업원의 도움 없이 먹고 싶은만큼 맘대로 덜어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양배추 샐러드도 나옴.

이건 그냥 일반적인 맛...



내가 주문한 건 점심특선이다.

우동이랑 초밥 11개에 만원임.

다른 사람들도 다 점심특선을 먹고 있어서 나도 주문해보았다.

점심특선에 포함된 우동이지만 꽤 맛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워낙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재료가 매우 신선했다.

냄새에 좀 예민한 편인데 조금도 비리지 않았다.

초밥은 역시 재료의 신선함이 중요한 듯...

굳이 한 가지 단점을 꼽자면 간장새우 초밥이 약간 비릿하다는 거ㅠ

평소에 간장새우를 즐기지 않아서 사실 간장새우가 원래 비린 건지는 잘 모르겠다.

그거 빼고는 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가끔씩 초밥이 엄청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곤지암에 초밥을 먹을만한 곳을 발견해서 참 좋았다.

사장님도 친절하신 것 같고 ㅎㅎ

다음에 또 초밥이 땡길 때 가야되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