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韩剧TV>중국에서 한국 티비 드라마,예능 보기 어플

반응형

 

 

중국에서 한국 드라마나 예능을 보고 싶을 때 여러분은 어떤 방법을 이용하고 계신가요?

중국에서 티비를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있지만 대부분 VPN을 연결해서 봐야하거나 영상을 보는 중에는 자꾸 버퍼링이 생겨서 보는데 짜증이 날때가 많죠. 그리고 선정적인 광고들이 포함되어있어서 가족과 함께 보기가 민망하기도 하더라고요. 오늘은 한국 티비를 즐겨보는 중국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티비 어플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저도 중국에 있을때 이 어플로 한국 티비를 즐겨보곤 했는데요. 이만한 어플이 없는것 같네요.

바로 韩剧TV라는 어플인데요.
중국 어플이기 때문에 VPN연결도 필요없고요. 버퍼링도 전혀 없어요.
거의 모든 한국 드라마, 예능을 볼 수 있고 최신 프로그램도 업데이트가 빨라서 편하게 한국 티비를 볼 수 있어요. 무엇보다 제가 가장 좋았던 것은 선정적인 광고들이 없다는 것!! 게다가 무료에 회원가입도 없네요. 이 어플 만든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韩剧tv어플은 중국 포털사이트인 바이두에서 다운로드 받는 것이 가장 편한 것 같아요. 플레이스토어에는 이 어플이 없고요.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에는 앱스토어에서 국가를 중국으로 설정하면 검색이 된다고 하네요.

바이두에서 韩剧tv를 검색하면 위의 사진처럼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의 왼쪽 安全下载는 안전 다운로드이고 오른쪽 普通下载는 보통 다운로드라는 뜻인데요. 원하는 쪽을 선택해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 다운로드로 받았어요. 안전 다운로드로 받으려했더니 다른 어플도 같이 깔도록 유도를 하는것 같아서 보통 다운로드로 받았습니다.

어플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드라마와 예능은 가장 오른쪽의 韩剧부분에서 볼 수 있어요. 예능을 보고 싶다면 综艺 을,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剧荒을 선택하시면 되요. 위의 사진은 드라마 부분을 캡쳐한 것인데요. 드라마 포스터가 있어서 중국어 제목을 몰라도 충분히 골라서 보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예능综艺을 누르면 위의 화면이 나오는데요. 예전에 방송했던 예능부터 현재 방송 중인 예능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를 볼 수 있어요. 저는 예능 프로 중에서 나혼자산다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나혼자산다만 없네요.
이제 원하는 예능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런닝맨을 선택해보겠습니다.

播放은 재생이라는 뜻이고요. 방송된 날짜가 표시되어 있어서 원하는 날짜의 방송을 선택해서 보실 수 있어요. 缓存는 미리 다운로드를 받아놓을 수 있는 기능이에요. 와이파이가 안되는 곳에서 볼 때는 이 기능을 사용해서 미리 방송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겠네요.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이 어플로 티비를 볼 수 없습니다. 지원되지 않는 지역이라고 뜨더라고요. 중국에서만 가능한 어플인 것 같아요. 중국에서는 정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중국에서 한국 티비를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韩剧TV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韩剧TV어플 소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