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중앙시장 맛집-용인중앙시장 만두골목 맛집 오성만두 솔직후기

반응형

최근에 검색하다가 용인중앙시장에 만두골목이 있다는 걸 첨 알게됐다.

만두를 넘 좋아라하는 나는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곧바로 다녀옴.

용인 만두골목에 유명한 3대 만두가게가 있는데 선비만두와 일미만두 그리고 내가 다녀온 오성만두이다.

어느 집으로 갈지 좀 고민이 되었지만 여러 후기들을 보고 오성만두로 결정 ㅎㅎ



오성만두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85번길 14-8(김량장동 133-51)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매달 1/3주 일요일, 2/4주 월요일 휴무

3대 만두집은 다 모여있어서 하나만 찾으면 다른 집도 근처에 있어 찾기 쉬움.



오성만두 메뉴판 사진.

만두 외에 면 종류가 많다.

우린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반반, 쫄면을 주문했음.



먼저 나온 쫄면.

비벼서 나오니 그냥 먹기만 해도 되어서 편했다.

매콤새콤 쫄면도 맛있었음.



이런 국물류는 하나씩 다 주는 것 같다.

무슨 국물인지 익숙한듯하나 잘 모르겠음 ㅠ



반반만두 한 그릇을 시켰더니 김치만두 5개, 고기만두 5개가 나왔다.



가장 좋아하는 김치만두부터 먹어봤다.

만두 속이 생각보다 부드러운 느낌?

고기 맛은 별로 안나고 김치 맛이 많이 났다.

나는 개인적으로 좀 거친 맛이 좋은데 씹히는 맛이 좀 부족한 듯 ㅎㅎ

그치만 맛은 있음.



이건 고기만두.

이름은 고기만두이지만 고기 맛보다는 두부 맛이 많이 났다.

그래서 그런지 고기만두도 씹히는 맛보단 부드러운 맛이 지배적이었음.

근데 남편은 여기 만두가 엄청 맛있다고 그동안 사먹은 만두 중 손으로 꼽을 정도라고 한다 ㅋㅋㅋ

내 입맛이 까탈스러운 건지 난 그 정돈 아닌데...

뭐 각자 입맛은 다 다르니께 ㅎ

오성만두를 먹어봤으니 다른 집 만두 맛도 궁금해졌다.

다음에 기회를 봐서 다른 집 만두도 먹으러 또 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