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중앙시장 맛집/ 용인 돼지국밥 맛집-시장순대 직영3호점(삼순이) 돼지국밥 솔직후기

반응형

용인에 살면서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용인중앙시장이 가깝다는 거~

용인중앙시장엔 족발 거리가 유명한데 바로 그곳에서 내가 좋아하는 돼지국밥을 먹을 수 있다.

부산 가서 먹어봐도 나는 용인중앙시장 돼지국밥이 더 좋음.

용인시장 스타일의 도톰하게 썰어 넣은 돼지고기가  완전 내 취향이라서 말이다.

오랜만에 남편이랑 자전거 타고 시장 가서 돼지국밥 한 그릇씩 하고 왔다.



용인중앙시장에서 내가 주로 가는 곳은 시장순대 직영3호점 일명 삼순이 ㅎㅎ

사실 어느 곳을 들어가도 다 맛있다는 거~

내가 시장순대 삼순이점을 가는 이유는 사실 족발 거리 들어서자마자 제일 첫번째로 나오는 집이기 때문!

이럴 땐 난 참 단순하다...

최근에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티비 프로그램에서 이영자씨와 전현무씨가 용인중앙시장 족발 거리에서 먹방한 게 나와서 엄청 반가웠다.

거기서는 평원집에서 먹었다는데 나중엔 거기도 한번 가봐야 겠음.



벽에 붙어 있는 것처럼 시장순대는 총 세 군데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여기가 3호점임.

손님이 있어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는데 그냥 일반 식당의 모습이다.



시장순대 직영3호점 메뉴판 사진.

국밥류와 족발, 전골까지 메뉴가 맛난 것들로 가득하다.

가격도 이 정도면 꽤 괜츈~



기본 반찬들.

돼지국밥에 딱 필요한 것들로만 구성됨.



우리 매번 그러하듯 돼지국밥 두 그릇을 주문했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않아 금방 나온다.



국밥 안에 도톰한 돼지고기들이 가득 들어 있다.

국물도 완전 찐함~



여기에 적당량의 새우젓으로 간을 맞추면 그 맛이 아주 기가 막히다.

글을 쓰는 이 순간도 침이 고이네 ㅎㅎㅎ



나는 돼지고기 비계도 좋아해서 살코기와 비계가 섞은 고기가 너무 맛남.

새우젓에 고기 찍어 먹는 맛도 딱 내 취향임.



다른 건 힘들지만 국밥만큼은 완국, 완밥이 가능하다.

찐 국밥러라면 다 나와 같을 듯 ㅎㅎㅎ

돼지국밥도 맛있지만 여기 곱창전골도 꽤 맛있다.

족발은 아직 안사먹어봤는데 조만간 족발도 꼭 먹으러 가야겠다.

암튼 맛난 돼지국밥이 있는 용인에 살아서 참 좋다^^

728x90
반응형